본문바로가기

고객센터

COMPANY INTRODUCTION

Q FASTBOX에서 세트 또는 유인물(아이템의 생산공정을 위한 구성품)을 제공합니까?
A
세트 상품화에 필요한 구성품은 고객사가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Q 반품 시 물품이 정상일 경우, 재배송을 할 수 있습니까?
A
회수 반품 주문건의 확인 후 상품의 하자가 없다면 양품화과정을 거쳐 정상 재고로 관리하고 있습니다.
Q 반품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까?
A
고객 회수 반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Q FASTBOX 물류센터에는 현장 관리 기능이 있는 개별화된 출입 통제 시스템이 있습니까?
A
네, 통제구역/제한구역/허용구역으로 구분하고 각각 출입하는 인원에 제한을 두고 있으며, CCTV등을 통해 엄격히 감시하고 있습니다.
Q 시스템 또는 기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술팀이 있습니까?
A
네, 시설/시스템/개발 전담 조직을 각각 두고 있으며, 업계에서는 드물게 보안전담인력(CISA자격보유)도 보유하고 있습니다.
Q 웹 기반 비즈니스 모니터링 보고서가 있습니까?
A
네, 현재는 요청시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 또한, 높은수준의 리포트를 조만간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.
Q WMS 계정을 제공해 줍니까?
A
현재는 고객용으로 제공하지는 않으나, 제공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.
Q 보안 카메라를 통해 재고가 보호받고 있습니까?
A
네, 주요시설을 중심으로 FullHD급 보안카메라가 설치되어 24시간 녹화되고 있습니다.(평균저장기간 2weeks)
Q 해외배송 상품의 재고관리 및 3PL 업무도 병행가능한가요?
A
3PL 및 재고관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드랍쉬핑 형태로 해외배송이 진행됩니다.
Q 계약 절차 및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A
계약 및 비용에 대해서는 개별 응대해드립니다
1 2 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