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고객센터

COMPANY INTRODUCTION

Q 해외배송 서비스는 어떤 프로세스로 진행되나요?
A
셀러 발송 > FB 입고 > 리라벨작업 > 출고 > 해외배송의 순으로 이루어집니다
Q 해외에서 한국 반송시 별도의 비용이 들어갑니까?
A
해외반송에 대한 배송비용 및 소액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
Q 중간에 주문취소,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까?
A
주문취소 및 주소 변경은 패스트박스 CS 규정에 따라 진행되고 있습니다
Q 해외로 배송할 경우, 얼마의 시간이 걸리나요?
A
배송상품과 국가에 따라 배송소요기간은 상이하며, 세부내용은 컨택시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다
Q 실시간 배송추적 현황을 제공합니까?
A
자체송장 트래킹 조회는 패스트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Q FB는 전세계 해외 배송을 제공합니까?
A
네. 패스트박스는 현지 로컬 택배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전세계 해외배송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Q 재고 감소 또는 손상에 대한 정책이 있습니까?
A
기본적인 정책을 마련하여 계약사항에 명시하고 있습니다.
Q 재고 관리 및 제어 서비스를 제공합니까?
A
솔루션 프로그램을 통해 철저한 재고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Q FB는 가맹점이 자신의 맞춤형 브랜드 포장용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까?
A
자체 포장을 하셔서 패스트박스에 입고해주시면 됩니다
Q FB는 무료로 상자와 포장용품을 제공합니까?
A
포장 부자재의 경우 고객사가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1 2 3